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팝핀현준, 슈퍼카 6대+2억 엘베 둔 럭셔리 저택 ‘놀라운 재력’입니다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0. 1. 02:24
    반응형
    728x170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의 재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슈퍼카 5대에 최근 1대를 더한 6대를 보유하고 새로 증축한 새집은 2억 엘리베이터가 있는 초호화 집으로 관심을 이끄는데요. 팝핀현준의 놀라운 플렉스(재력을 과시하는 것)를 살펴봅니다.


     

    팝핀현준 슈퍼카 또 구입

    보유 슈퍼카만 무려 6대

    팝핀현준 SNS 캡처=사진출처.

     

    팝핀현준이 지난 9월 30일 뜨거운 화제에 올랐습니다. 이날 SNS를 통해 공개한 그의 사진 때문인데요.

    이날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롭게 구입한 고가의 슈퍼카를 공개했습니다.

    이 차량은 2억 상당의 ‘BMW i8’였는데요. 팝핀현준은 차 안과 밖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담아 인증샷을 전했습니다.

    또한 그는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슈퍼카를 샀다며 뿌듯한 글귀를 남겨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게시물을 본 팬들은 “너무 멋지다” “저의 드림카다” “너무 부럽다” 등의 폭발적 반응을 전했습니다. 또한 팝핀현준과 친분이 깊은 래퍼 양동근은 “정말 짜증 난다”라며 질투 섞인 댓글을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팝핀현준은 이날 게시물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일부 슈퍼카도 함께 영상으로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는 앞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슈퍼카를 공개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슈퍼카부터

    벤츠 등 고가 외제차 소유

    고가 바이크 2대도 보유

    팝핀현준 SNS 캡처=사진출처.

     

    팝핀현준은 이번에 새로 구입한 슈퍼카 외에도 이미 이 같은 슈퍼카를 5대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그의 부인인 국악인 박애리가 이 같은 사실을 전했는데요.

    팝핀현준은 SNS를 통해 자신의 슈퍼카를 종종 자랑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팝핀현준은 지난 9월 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3억 상당의 슈퍼카 벤츠 SLS AMG 차량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또한 지난 9월 19일에는 5억 상당의 람보르기니 슈퍼카 무르시엘라고 수퍼벨로체를 공개했는데요.

    지난 9월 13일에는 닛산 350z JDM, 지난 5월 19일에는 쉐보레 G20 차량을 공개해 부러움을 샀습니다.

    또한 팝핀현준은 지난 6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유한 고가의 바이크 2대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새롭게 증축한 4층 집

    2억 엘리베이터 마련

    대형 주방, 골프존도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캡처=사진출처.

     

    팝핀현준의 플렉스는 슈퍼카뿐만이 아닙니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새롭게 증축한 새집을 공개했는데요. 이 집은 2억 원의 엘리베이터가 마련된 집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팝핀현준은 최근 KBS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를 통해 어머니와 함께 새롭게 거주할 집을 공개했습니다.

    이 집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단독 4층 주택인데요. 5개월에 거친 증축 공사 끝에 팝핀현준 가족의 보금자리가 마련됐습니다.

    ’살림남‘을 통해 공개된 팝핀현준의 집은 지하 실내 골프 연습장, 노래방이 마련됐고 박애리의 연습실, 대형 주방 등 넓은 공간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놀라움을 전했는데요.

    특히 무릎이 아프신 팝핀현준의 어머니를 배려한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고가 피규어 수집 마니아

    방 한켠 피규어 빼곡 눈길

    팝핀현준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사진출처. ​

     

    팝핀현준의 플렉스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팝핀현준은 고가의 피규어 수집 마니아로도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자신이 보유한 대량의 피규어를 자랑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팝핀현준은 지난 9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이 수집한 피규어와 피규어 방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팝핀현준의 피규어들은 고가의 다양한 피규어들이 방 한켠을 빼곡히 메워 놀라움을 전했습니다.

    이 모습을 본 팬들은 “내가 좋아하는 장난감이 다 있네” “놀러 가보고 싶다” “부러우면 지는 건데” 등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