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국 한소희, 피어싱+타투 공통 취향에 뮤비 극찬 이유
    방송, 스타 2023. 7. 25. 11:06
    반응형
    728x170

    정국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에서뿐만 아니라 솔로로도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인기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7월 25일(한국시간) 정국이 솔로곡 ‘세븐’으로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라 메인 언론 언론을 장식하는 것은 물론 트위터 등 SNS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에서 뜨거운 관심세례를 받고 있는데요.

     

    이러한 기록은 여태껏 한국 음악계에 없었던 이례적인 기록으로 한국인 솔로 가수 중 BTS 지민에 이은 두 번째로 놀라운 기록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BTS를 벗어난 솔로로도 자신만의 입지를 다지게 되었는데요.

     

    이처럼 놀라운 일에 이날 트위터에서는 오전 한때 K-POP 실시간 트렌드에 빌보드 1위 키워드가 랭킹, 대한민국 트렌드로는 정국을 의미하는 ‘명창 강아지’ 키워드가 올라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날 이러한 이슈에 정국과 한소희가 출연한 새 싱글곡 뮤직비디오도 재조명을 받았는데요. 특히 이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자 배우에 큰 관심이 더해졌습니다.

    이 뮤비에는 앞서 공개되기 이전부터 수많은 팬들을 통해 여자 출연자가 한소희라는 추측이 전해졌고 실제 주인공으로 맞아떨어지면서 놀라움을 전했는데요.

     

    특히 그 추측은 실제 큰 관심이 없다면 짐작하기 어려운 두 스타 스태프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전해져 더 소름을 돋게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일부 해외 팬들은 두 스타 스태프가 미국에서 똑같은 장소의 햄버거를 먹은 인증 사진을 비교하고 같은 공간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통해 연결고리를 맺어 두 사람의 뮤비 촬영을 추측했는데요.

     

    하지만 이 같은 의혹에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의 뮤비 촬영을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음에도 이러한 추측이 전해졌고 결국 실제 두 사람의 뮤비 인연이 사실인 사실이 드러나 더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정국 한소희의 이번 인연은 앞서 세 달 전인 지난 4월부터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두 사람은 영화 ‘드림’ 시사회에 참석을 해서 포토존에서 홍보하는 데 도움을 준 일이 있었습니다.

     

    물론 그때에는 함께 동석한 것은 아니었지만 대세 스타인 두 사람이 같은 영화 시사회에 참석을 한 것만으로도 혹시나 두 사람에 인연이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해하는 팬들도 많았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 좋아하는 취향도 비슷해 이번 뮤비 촬영 후 덩달아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우선 두 사람은 타투를 좋아하는 공통된 취향이 있습니다.

     

    이는 언론을 통해서도 수차례 알려진 사실로 두 사람의 몸에는 곳곳에 타투가 새겨진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정국은 타투를 너무나 사랑해 타투이스트와 과거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었죠.

     

    한소희도 몸 곳곳에는 다양한 문신이 있는데요.

     

    인형같이 예쁜 얼굴과 달리 몸에는 아기자기한 타투가 있어서 매번 언론의 플래시를 받을 때마다 조명을 받기도 합니다.

     

     

    정국 한소희는 또한 피어싱을 사랑하는 취향도 공통돼 관심 끌었는데요.

     

    두 사람은 한때 입술에 피어싱을 해서 조명 받은 바 있는데요.

     

    물론 두 사람 각자의 좋아하는 취향으로 피어싱을 한 시기와 한 이유는 각자 다를 텐데요.

     

    단지 이렇게 좋아하는 취향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피어싱은 두 사람 다 공통적으로 아랫입술에 했었는데요.

     

    하지만 위치나 그 느낌은 조금은 다르게 보이더라고요.

     

     

    정국 한소희는 뮤비 속 모습도 너무나 잘 어울려 많은 팬들에 부러움을 자아냈는데요.

     

    앞서 첫 공개된 티저에서는 어딘가 티격태격하는 커플 모습이 그려져 뜨거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또한 어딘가 퇴폐적인 여주의 모습의 모습에서 어떤 내용이 담길지 많은 말들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후 지난 7월 둘째 주 드디어 기다리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두 스타의 열연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정국은 배우를 해도 될 만큼 연기력이 뛰어나더라고요.

     

    또한 장면들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몰입도 높게 계속 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많은 장면들 중 두 사람이 사랑싸움으로 물속에서 이야기를 주고받는 듯한 색다른 장면에 한 번도 눈을 놓지 못하고 보게 되었는데요.

     

    또 레스토랑 테이블에 앉아 이야기하는 여자친구 앞에서 좌절한 모습의 남자친구의 모습이 전해지고 조명이 테이블에 떨어지는 모습도 ‘어머 어머’하며 보게 되었어요.

     

    정국 한소희는 뮤직비디오 촬영 때 남다른 모습을 보여줘 팬들에 부러움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일명 정국이 한소희를 보호하는 장면으로 보기만 해도 설렘 가득 주었어요.

     

    특히 이 뮤직비디오는 한소희의 연기력도 특급 칭찬을 받았는데요.

     

    화가 난 여자친구로 ‘지금이 몇 시냐’라며 따져 묻는 장면에서 리얼하게 소화해 예쁜 얼굴에 연기까지 잘한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또한 그 내용이 정국스러운 뻔한 연인의 사랑 이야기가 아닌 일상 커플들에 공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이 담겨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는데요.

     

    남자친구에게서 화가 난 여자친구의 모습을 계속해 보여주지만 결국에는 애증도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서 그 내용도 너무 좋더라고요.

     

     

    정국 한소희는 비주얼로도 너무 잘 어울리는 데 이처럼 공통된 취향을 가지고 또 무엇보다 함께한 작업에서도 너무 보기가 좋아서 부러움이 컸던 것 같아요.

     

    게다가 연기까지 서로 궁합이 좋았던 모습에 호감 그 자체였던 것 같았어요.

     

    이번 빌보드 핫 100 1위에 오른 ‘세븐’ 노래도 좋은 데 이렇게 뮤비까지 좋아서 너무 좋았고 계속해 승승장구를 해 좋은 결과를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또 계속 좋은 음악 작업으로 세계에 있는 팬들의 귀를 호강시켜 준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명창 강아지’라는 별명까지 붙었던데 너무 귀여워서 웃게 되었던 것 같아요.

     

    이 별명이 30, 40, 50이 될 때까지 유지돼 불릴 수 있기를 바랄게요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