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소라 'SNL' 신동엽 결혼식 재소환 '영상편지', 또 웃음 폭탄 'NG' 포착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4. 4. 8. 12:45
    반응형
    728x170

    조금은 외면해 버리고 싶은 전 남자친구의 결혼식. 이 의아한 상황에 전 여자친구가 직접 바라보고 있었다. 그것도 사적으로 몰래 보는 것이 아닌 만인이 모두 다 지켜보는 한 연예정보 프로그램 MC석에서 대놓고 말이다. 그리고 이 난감한 상황에서 전 남자친구에 "OO야 안녕"이라고 인사를 쿨하게 하기;도 했다. 비록 마음은 미치도록 숨어 버리고 싶었을 그 상황에서 말이다. 바로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의 이야기다.

    이소라는 이처럼 조금은 뜨아했던 이 일이 18년 전 있었다. 그리고 18년의 세월이 흘러 다시금 전 남자친구였던 신동엽의 결혼식을 직접 재소환 했다. 그리고 당시 "안녕"이라고 말했던 자신의 말에 대한 전 남자친구의 답변 메시지를 18년이 흘러 다시 들을 수 있었다. 바로 쿠팡 플레이 'SNL'을 통해서 말이다.

    이소라가 4월 6일 방송된 snl에 출격했다. 그는 이날 방송은 이소라만의 숨겨진 특유의 몸속 개그가 뿜어져 나왔다. 그리고 특히나 눈길을 끌었던 장면은 두 가지로 꼽을 수 있다.

    갑작스럽게 이날 'SNL' 이소라 편에서는 신동엽이 턱시도를 입고 결혼식장 앞에서 등장했다. 그러고는 이소라에 "정말 고맙고..."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상황은 앞서 이소라가 신동엽과 결별 후, 신동엽이 2006년 결혼식을 올렸던 과거로 돌아간다. 그리고 이 모습을 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던 이소라가 신동엽이 다른 여성과(선혜윤 PD) 결혼 소식을 직접 보고 있던 당시 상황이다.

    이 당시 그녀는 신동엽의 결혼 소식이 리포팅되고, 갑작스레 스튜디오 MC석에 앉아있던 자신이 카메라에 잡히자 신동엽의 이름을 친근히 부르면서 "안녕"이라며 쿨한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최근 다시 재소환되었다. 이소라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에 신동엽이 출연하면서 말이다.

     

    결별한 지 20여 년의 가까운 시간이 흘러 이날 유튜브 채널 영상 촬영차 두 사람은 마주했다. 그리고 한 두 사람은 과거 이야기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그런데 이때 이소라는 과거 신동엽의 결혼식 때 자신이 방송 연예정보 프로그램에서 중계를 하는 입장에 섰던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그리고 당시 당황스러웠던 감정을 '이제야 말할 수 있다'로 솔직히 전했다.

    전 남자친구의 결혼에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몰라 그가 했던 말은 "안녕"이었다며 말이다. 이 일이 회자되고, 다시 'SNL'에서도 신동엽이 당시의 상황을 재현해 연출하게 된 것이다.

    그렇게 SNL'에서 신동엽은 과거의 결혼식 장면을 연출, 전 여자친구였던 이소라에 "그래 고마워..."라며 다소 웃픈 장면을 연출했다. 그리고 이 장면을 바라보는 이소라의 모습을 전하게 된 것이었다.

     

    'SNL' 이소라 편에서 두 번째로 눈길을 끌었던 장면은 골프 에피소드였다.

    역시나 골프 마니아답게 이날 'SNL'에서도 이소라는 골프를 에피소드로 한 장면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그런데 이때 그는 또 특유의 웃음폭탄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터뜨려 NG를 내는 장면이 목격됐다.

    이소라의 웃음폭탄. 이 모습은 과거 연예정보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여러 번 보인 적 있다. 이 장면은 방송 레전드로도 꼽힌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연예정보 프로그램에서 함께 MC를 보던 아나운서의 말실수에 웃음을 참지 못해서 방송사고 급(?)으로 웃음을 터뜨렸던 일화가 있다.

    이날 'SNL'에서도 이소라는 연기 중 웃음을 참지 못해 웃음을 터뜨리고는 벽 뒤에 숨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다시 시작된 촬영에서 진지하게 연기를 펼쳐 눈길을 모았다.

     
     

    이소라의 'SNL' 방송에서 또 큰 웃음을 전한 것은 나이를 저격(?) 한 공격이었다. 어린 세대의 줄임말에 못 따라가 손에 커닝 페이퍼를 작성해 힐끔 보면서 이야기를 하거나 '진대중(진지한 대화 중)'이라는 줄임말에 "나도 진대중 나왔는데"라면서 앞뒤 맞지 않는 말로 폭소를 전하기도 했다.

    역시 'SNL' 이소라 편은 생각처럼 웃음 폭탄이었다. 언제나 유쾌한 언니 같은 이소라가 전 남자친구인 신동엽과의 의리를 위해 출연한 모습이 놀라웠고 또 두 사람의 우정에 박수를 보낸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