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신영 자랑한 '문재인 시계' 뭐길래, 6년 전 일화 '어린이날 행사부터'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4. 3. 7. 11:58
    반응형
    728x170

    알 수 없는 이유로 KBS '전국 노래자랑' MC 자리에서 사실상 퇴출된 개그우먼 김신영. 그가 이렇게 불미스럽게 MC 자리에서 하차하게 되면서 그 이유를 두고 많은 말들이 오가고 있다. 특히 일각에서는 그가 문재인 전 대통령의 시계를 자랑했던 과거까지 재조명, 정치적 이유까지 엮어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 그 내용을 살펴봤다.

    김신영 SNS=사진출처.

    김신영은 최근 KBS로부터 '전국노래자랑' MC 하차 통보를 받았다. 그리고 이 놀라운 결정이 언론을 통해 알려진 후, 거센 후폭풍을 겪고 있다. 특히 온라인상에는 김신영의 정치적인 성향까지 거론되면서 정확히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김신영은 앞서 6년 전인 지난 2018년 문재인 전 대통령의 시계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랑한 바 있다.

     

    김신영 SNS=사진출처.

    당시 그는 이 시계를 받게 된 후 "매일 차고 다니겠다"라며 애정 어린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김신영은 앞서 그해 문 전 대통령과 청와대 어린이날 행사에 MC로 참여하면서 인연을 맺은 바 있었다. 그리고 이때 김신영은 문 전 대통령에 '대통령 시계'를 갖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게 됐다. 그리고 이 바람에 실제 문 전 대통령이 시계를 기념품으로 선사하게 되었다.

    당시 청와대에서는 기념품으로 행사에 온 손님이나 초대된 인사에게 선물로 지급하고 있어 가능했던 일이었다.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사진 출처

    이 시계를 받게 된 김신영은 이처럼 SNS로 감격스러운 반응을 보이게 됐다. 그리고 문재인 전 대통령의 사인이 새겨진 시계를 찬 인증 사진과 함께 매일 이 시계를 차겠다는 말을 전하게 된 것이었다.

    또한 이후 김신영은 다수 방송과 SNS를 통해서 은연중 자신이 문재인 전 대통령에 받은 시계를 자랑하기도 했다.

     

    김신영 SNS=사진출처.

    이러한 과거는 김신영이 최근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알 수 없는 이유로 MC 하차가 결정되면서 또다시 회자되었다.

    2018년 언론 보도 캡처=사진출처.

    그리고 이러한 내용으로 그의 정치적 성향이 이번 정권과 다르다고 판단, '전국노래자랑' MC에서도 퇴출 된 이유인 것 같다는 루머가 확산되게 되었다.

    2018년 언론 보도 캡처=사진출처.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