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림동 신림역 살인 예고 용의자 남성, 디시인사이드에 평소 쓴 글
    ABOUT 방송연예리포트/ABOUT 별난세상 2023. 7. 25. 11:55
    반응형
    728x170

     

    그간 불안에 떨게 했던 신림동 신림역 살인 예고 남성이 7월 25일 드디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 남성은 하루 전날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 같은 끔찍한 글을 남겨 충격을 주었는데요.

     

    하지만 다행히도 수배 하루 만에 이날 서울 지하철에서 긴급 체포가 됐습니다.

     

     

    이처럼 남다른 글을 남긴 이 남성 용의자는 앞서 이상한 행적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온라인상에서 신림동 신림역에서 여자를 대상으로 범행을 저지르겠다는 글을 남겼는데 그 숫자는 무려 20명을 지목했습니다.

     

    이 글을 남기고는 갑자기 이날 새벽 2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에 자수를 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112에 전화를 직접 걸었고 자신이 놀란 된 글을 남긴 사람이라고 밝히고는 자수 뜻을 전했습니다.

     

     

    신림동 신림역 살인 예고 용의자 남성은 결국 다음날 지하철 2호선에서 긴급 체포가 되었는데요.

     

    이 소식이 전해지고 그가 이제껏 남겼던 남다른 글까지도 네티즌 수사대에 포착, 재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이 남성은 그간 온라인상에서 자주 이용하던 디시인사이드 남자 연예인 갤러리를 통해서 짧은 글을 다수 남겼는데요.

     

    그 내용 중 일부에는 '27살에 원래 노화가 체감되느냐'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를 통해 이 남성의 나이는 27살이 아닐까 추측할 수도 있는 데 아직은 정확히 밝혀진 사실은 아닙니다.

     

     

    또 남성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한 것도 보이는데요.

     

    의미 없이 인류애를 언급하는 것도 볼 수 있어서 의아함을 주네요.

     

    신림동 신림역 살인 예고 남성은 남긴 글에서 누군가에게 조언을 하는 듯한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인터넷은 그만하고 밖에 나가서 대화 좀 해라’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2개월 전 언젠가는 ‘조별 과제 한 번 했던 후배에게 카톡이 왔다’라면서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이를 통해 대학생 신분이 아닐까 점쳐볼 수 있는 데 아직은 확실한 사실은 아닙니다.

     

     

    또 여성 비하 용어를 쓰면서 친절하고 착하다는 뜬금없는 말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메시지는 2개월 전 남겼는 것으로 전해지는 데 의미 없는 말들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많이 남긴 행적을 볼 수 있습니다.

     

    신림동 신림역 살인 예고 용의자는 또 그 당시 남성과 여성에 대한 내용을 주로 언급을 했는데요.

     

    ‘한남이 더 잘 씻는다’ 혹은 ‘한녀들 화가 났다’ ‘한남이 미안하다 한다’ 등 글을 남기기도 했네요.

     

     

    그 이후로도 남성이나 여성을 비하하는 말들을 자주 남겼는데요.

     

    성적인 내용을 담아서 자주 글을 남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림역 살인 예고 남성은 갑자기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걸리면 죽이겠다’라는 의아한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네티즌 수사대를 통해 계속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리고 일부 네티즌들은 ‘평소부터 이상한 글을 남겼다’라며 쓴소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붙잡힌 문제의 남성은 20대 남성으로 알려지는데요.

     

    이날 검거 소식이 전해지고 온라인상에는 남성과 여성의 문제로 확산되지 않을까 우려를 보이기도 합니다.

     

    이 남성이 쓴 글 대부분이 여성 비하 용어를 포함하고 있어서 이러한 사태를 보다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 남성은 문제의 글을 남길 때 굉장히 날카로운 칼로 유명한 칼 구매 내역까지 함께 첨부해 공포를 심어 주었는데요.

     

    또한 최근 충격적으로 발생한 칼부림 사건과 비슷한 전개를 모의해 불안감을 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신림역 살인 예고 용의자는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는데요.

     

    경찰은 그가 실제 이러한 살해를 계획했는지 아니면 장난으로 이 같은 범죄 예고 글을 남긴 것인지를 추궁해 물을 예정으로 밝혔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