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젝스키스' 고지용 근황, 깡마르고 핼쑥 '건강 이상설' 제기 이유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4. 2. 7. 00:45
    반응형
    728x170

    90년대 말 가요계 대표 아이돌 그룹인 젝스키스의 대표 꽃미남 멤버 고지용. 그가 최근 너무 앙상해진 모습으로 포착돼 놀라움을 준다. 너무 마른 모습에 얼굴까지 핼쑥하고 팔자주름으로 조금 노화가... 된(?)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고지용 과거(왼), 고지용 현재(오) 모습. 고지용 인스타그램 캡처=사진 출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복귀한 후 작년 sbs '동상이몽'까지 출연한 후, 이렇다 할 방송 없이 활동이 뜸했던 그. 그런그가 오랜만에 이렇게 달라진 모습을 보이자 놀라운 마음이 크다. 그리고 일각에서는 '건강 이상설'까지 돌고 있다고 하는 데 그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유튜브 Studio엔N 채널 캡처=사진 출처.

    2월 5일 고지용이 오랜만에 근황이 전해졌다. 그의 모습은 이날 공개된 한 유튜브 채널(Studio엔N) 영상으로 전해졌다. 그런데 이날 영상에서 너무 놀라웠던 것은 다른 이야기들 보다 그의 외모였다.

     

    유튜브 Studio엔N 채널 캡처=사진 출처.

    이날 영상을 통해 출연한 고지용은 화이트 셔츠에 보랏빛이 감도는 니트를 입고 나왔는데 너무나 말라 보였다. 게다가 얼굴도 '고지용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핼쑥해 의아함을 주었다. 그리고 이야기 중 손짓을 할 때에도 손도 어딘가 힘이 없는 듯한 모습까지 과거에 방송가를 누비던 '젝스키스' 고지용이 맞나 싶은 생각만 들 뿐이었다.

    이러한 고지용의 모습 때문일까. 이날 영상에서 그는 최근 건강 이상설까지 돌고 있는 사실이 전해졌다. 이 루머에 그는 지인들에 연락을 계속 받고 있다면서 지인들이 몸이 좋지 않은 것은 아닌지 걱정하고 있다며 전하기도 했다. 이러한 말을 들으면서 그는 '먹어야겠다'라는 강박증까지 생겼다며 말했다.

    알고 보니 고지용은 본래부터 음식을 조금씩 먹는 소식을 즐겨 하는 스타일이라며 전해졌는데 주변인들은 그를 보고 '소식좌'라며 말하기도 했다. 또 운동도 식욕도 없는 것 같다며 말하기도 했다.

    권지용 인스타그램 캡처=사진 출처.

    이처럼 오랜만에 유튜브로 근황을 알린 고지용의 모습에 최근 일상 모습도 궁금증을 낳았다. 고지용의 일상 모습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지고 있는데 작년 9월 개그맨 지상렬과 함게 한 모습을 마지막으로 전했다. 그 모습에도 예전 같지 않게 깡마른 모습에 얼굴은 핼쑥해 살짝 주름진(?) 얼굴 모습을 볼 수 있다.

     

    고지용 인스타그램=사진 출처.

    고지용 인스타그램=사진 출처.

    고지용은 SNS를 살펴보아도 지난해 너무 깡마른 체구로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러한 모습에 팬들의 우려가 쏟아지자 '나는 괜찮습니다'라며 건강 이상설에 해명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하지만 4년 전인 지난 2020년까지 전해진 SNS 사진에는 지금처럼 마른 모습은 아니었다.

    2020년 고지용 모습. 인스타그램 캡처=사진 출처.

     

    어쨌든 고지용의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니 걱정은 덜어도 될 듯하다. 하지만 과거처럼 건강미가 물씬 풍기던 과거의 고지용의 모습이 그리운 것은 사실인 것 같다. 다시 예전의 모습(?)을 되찾을 그의 모습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