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한나, 80억 받고 펼친 인도 결혼식 축가 "슈퍼볼 공연 보는 줄" 놀라운 이유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4. 3. 4. 12:33
    반응형
    728x170

    언론 보도 캡처=사진 출처.

    세계적인 유명 팝스타의 돈벌이는 어찌 보면 너무나 쉬워 보이기도 한다. 인도 재력가의 결혼식 축가 무대 행사로 무려 80억 원이 넘는 돈을 한 번에 받았다고 하니 말이다. 바로 그 주인공은 리한나다. 그는 세계적으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여가수 중 한 사람으로 꼽힌다. 이러한 일은 이렇게 수 십억 원의 돈도 쉽사리 벌 수 있는 그의 능력과 재능이 있어 가능했던 일이 아닌가 한다.

    1조가 넘는 재산을 보유한 미국 팝가수 리한나.(올해 37세에 대단;;;) 세계에서 누구보다 부유한 여가수 중 한 명인 그가 어떻게 이러한 재력가가 될 수 있었던 것일까. 이 의문에 답할 그의 남다른 행사 비용이 전해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물론 일회성의 특별한 행사 중 하나이겠지만 이를 통해 그의 '몸값 파워'를 가늠할 수는 있다.)

    'X' 공유 영상 캡처=사진 출처.

     

    리한나는 지난 3월 1일(현지시간) 인도를 방문했다. 인도에서 최고 부자로 손꼽히는 한 재력가의 결혼식에 러브콜을 받아 축가 무대에 서기 위해서다. 이 소식은 인도 내에서도 전해져 놀라움을 주었다. 그리고 그의 방문 모습까지 SNS를 통해 전해지며 일거수일투족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X'에 전해진 한 영상에는 리한나가 인도에서 경호원의 보호를 받으며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그리고 리한나는 다음날. 예정대로 인도 재력가의 결혼식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다. 이 공연은 무려 우리나라 돈으로 80억 원이 넘는 600만 달러의 돈을 받고 펼쳐진 무대였다. 이날 공연은 'X' 등을 통해서 공연 모습이 전해져 이슈가 되기도 했다.

    'X' 공유 영상 캡처=사진 출처.

    'X'를 통해 전해진 이날 공연 모습은 마치 '슈퍼볼' 무대 위 모습을 연상케하는 화려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는 핑크색의 인도풍 모자를 쓰고 몸매가 드러나는 시스루의 그린 드레스를 입었는데 패션부터가 눈길을 모았다.

    'X' 공유 영상 캡처=사진 출처.

    이처럼 남다른 패션에 더해 그는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라이브 가창력 뽐내 놀라움을 줬다. 게다가 완벽히 춤을 추는 모습도 인상적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영상 속 열정 가득한 맨발 춤사위 ㅎㄷㄷ;;;)

     

    리한나 인도 재력가 결혼식 축가 모습.X 공유 = 사진 출처.

    이날 리한나는 사실상 관객을 향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하며 값비싼 티켓값을 내고 볼 수 있는 콘서트 무대 위 모습을 전했는데 정녕 결혼식 축가를 보고 있는 게 맞는지 두 눈을 의심케 만들었다.

    그를 결혼식에 부른 재력가의 결혼식은 '참 다르구나'라는 생각을 주기도 한다. 게다가 이날 참석한 하객들은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을 주기도 한다.

    하지만 한편으로 그의 이날 결혼식 축가는 우리 돈 80억 원을 받고도 특별함이 없었다는 비판을 받고도 있다.

    그 돈이 주는 무게에 비해 특별한 퍼포먼스가 부족하다는 게 그 이유다. 사실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 그는 특별한 무대 장치나 남다른 퍼포먼스를 따로 만들어 보이지는 않았다. 그래서 '이 정도의 돈을 받았다면 무언가 다른 무대 위 모습이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에 미치지 못해 이러한 비판을 만든 듯하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