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윤태영 임유진 인스타 2015년 이후 '공유 뚝' 왜?, 근황 '뇌출혈' 깜짝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4. 3. 20. 12:06
    반응형
    728x170

    사랑하는 사람의 아픔을 옆에서 지켜봐야 한다는 것은 참 가혹한 일이다.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 이런 기분이 아닐까. 오랜만에 가수 겸 배우 임유진의 근황이 전해졌다. 그의 남편인 배우 윤태영을 통해. 하지만 아쉽게도 그는 최근 건강에 문제가 생긴 듯하다. 그간 20년 가까이 알콩달콩한 부부애를 자랑하던 두 사람 사이에 이처럼 슬픔이 있었던 듯하다.

    '재벌가'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배우 윤태영. 그가 최근 아내 임유진의 근황을 전했다. 3월 19일 방송된 SBS '강심장VS'를 통해. 그런데 놀랍게도 그 소식은 밝지가 못했다.

    알고 보니 임유진은 최근 뇌출혈을 겪었다. 그래서 그는 미국 한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다. 수술은 지난 2월께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러한 사실은 윤태영이 직접 전했다.

    윤태영은 이 기간 너무 심적으로 힘들었다며 고백했다. 2007년 결혼 후 20년 가까운 세월을 함께한 아내이지만 '아직도 아내가 너무 좋다'라며 말하던 그답게 말이다.

    그는 임유진이 수술을 한 후 사흘 동안 병원에 입원을 해 있었는데 이때 함께 병실을 지켰다고 한다. 그리고 이때에 마음은 어떻게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아팠다며 말하기도 했다.

    이처럼 아내를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은 '결혼 전 엇나가던 자신을 변화시켜 준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이라며 말하기도 했다. 자신은 결혼을 하면서 인간 됨됨이가 바뀌게 되었고 이러한 모습을 변화 시킨 것은 임유진이라며 말이다.

     

    무엇보다 그는 임유진에 대해 너무나 착한 사람이라며 말하며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 사례로 임유진이 손이 많이 가는 일이지만 자신만을 위해 요리를 해주는 일을 해주기도 한다.

    사실 상속 재산만 400억 원이 넘는 것을 알려진 부잣집의 사모님이라면 이처럼 손이 많이 가는 반찬을 만들기는 쉽지는 않은 일이다.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태영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가 좋아하는 반찬을 처음부터 끝까지 말리고 볶으면서 몇 날 며칠을 걸려 만들어 낸다는 것이다.

    이러한 이야기는 한 예 이며 윤태영은 그의 이 같은 착한 마음씨에 보다 감동을 하고 지금까지도 너무나 사랑하는 마음을 변치 않고 있다고 한다.

    윤태영은 이러한 임유진의 모습을 전하면서 조금은 싸늘한 시선을 전하는 네티즌들의 반응에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했다. 자신이 결혼할 시점에 누군가는 임유진을 보고 냉랭한 악플을 전하기도 했으니 말이다. '한 남자 잘 만나서 시집 참 잘 갔네'라며 말이다. 하지만 이러한 반응에 그는 오히려 '내가 더 큰 덕을 봤다'라며 이야기를 했다.

    결혼 전에는 성격적으로 엇나가던 시절이 있었지만 임유진의 덕으로 자신이 이렇게 바른 사람이 될 수 있었다며 말이다.

    이처럼 그의 아내 사랑 마음에 주변 동료들은 "아이들(자녀)보다도 부인분을 더 사랑하는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말에 윤태영은 '사실'이라며 자신 곁에 임유진이 없으면 마음이 불편하고 그녀가 없으면 싫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아직도 자신에게는 너무 소중한 존재라고 지켜 세우기도 했다.

    이날 윤태영을 통해 임유진의 근황을 오랜만에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비록 뇌출혈이라는 놀랍고도 충격적인 이야기가 전해져 아쉬움을 주었지만 말이다. 임유진은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을 사실상 전면 중단한 상태로 뚜렷한 방송활동이 없다. 그래서 그의 모습을 방송에서 볼 수 없어 궁금증을 전하기도 한다. 그래서 그간 인스타를 통해 일상 모습을 엿볼 수는 있었다.

    인스타는 지난 2015년까지 계정이 공개, 언론을 통해서도 전해지기는 했다.

    당시에는 임유진이 윤태영과 데이트하는 모습, 쌍둥이 아이들 모습 등을 오픈, 볼 수 있었다.

    하지만 그 2015년 이후 인스타 계정 소식은 언론을 통해 전해지지 않고 있다. 또한 임유진과 윤태영 인스타 계정 주소에 대한 정보도 없다. 아마도 현재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지 않고 있는 것이 아닌가 추측된다.

    인스타는 방송에 뜸한 스타들의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는 매개체로 큰 관심을 받는다. 그래서 임유진과 윤태영 인스타도 많은 대중이 검색을 하고는 있지만 해당 계정에 대한 정보는 아쉽게도 찾아볼 수 없다.

    대신 동료 가수 신지 등 인스타를 통해 임유진의 사진을 살짝 엿볼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