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티즌발 손흥민♥지수 열애 ‘증거 셋’ 이렇습니다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0. 9. 01:29
    반응형
    728x170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네티즌 수사대에 지난 2019년부터 포착된 정황으로 불거진 것인데요. 네티즌 수사대가 제시한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 증거 세 가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네티즌 수사대 "손흥민♥지수 열애 중"

    지수, 2019년 공개 SNS 사진 ‘첫 의혹’

     

    지수 SNS(위), 외신 보도(아래)=사진출처.

    10월 8일 손흥민과 지수가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이 주장은 최근 디시인사이드 등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해져 확산이 됐는데요. 이후 이날 다수 언론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은 본격 점화가 됐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앞서 지난 2019년 9월 처음 불거진 바 있습니다. 당시 지수가 SNS를 통해 공유한 남다른 사진을 통해서인데요.

    지수는 그해 9월 1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손흥민의 경기를 영국 현지에서 직관한 사진 두 장을 공유했습니다.

    사진은 당시 토트넘 소속인 손흥민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경기한 장면 사진을 전했습니다.

    특히 이 사진은 당시 4 대 0으로 승리한 토트넘에서 2골을 터뜨린 손흥민의 골을 축하하는 장면을 전했는데요.

    지수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첫 번째 사진은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이 첫 골을 넣었을 때를 포착해 “짱”이라는 멘트를, 두 번째 사진은 손흥민이 두 번째 골을 넣었을 때를 포착해 “우와아아아!”라는 멘트를 넣어 전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의 남다른 모습에 처음 열애 의혹을 제기한 것은 외신이었는데요. 당시 외신 ‘The Stfaits Times’는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보러 경기장을 찾았다’라며 보도를 전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 사이에서 핑크빛 기류가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며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알고 보니 당시 지수는 영국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 패션 컬렉션쇼에 참석 차 런던에 있었는데요. 조금은 특별하게도 지수는 모든 일정을 마친 이후 시간을 냈고, 글로벌 인기를 모으는 한국 축구선수 손흥민이 경기한 축구장을 찾은 사실에 의혹을 전한 것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후에도 남다른 열애 의혹이 제기가 됐는데요. 네티즌 수사대에 포착된 또 다른 의혹은 ‘팔찌’입니다.


     

    손흥민 지수 열애 증거 팔찌

    네티즌들 “공통 팔찌 착용 왜”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를 주장하는 네티즌들은 또 다른 두 사람의 열애 증거로 ‘팔찌’를 제시했습니다.

    앞서 지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지난 2019년 영국 런던에서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한 사진을 공유해 핑크빛 기류가 감지됐는데요.

    놀랍게도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의 남다른 세리머니가 더 큰 의혹을 샀습니다.

    당시 손흥민은 골을 넣고 팔찌에 키스를 하는 색다른 세리머니를 전했는데요.

    일부 누리꾼들은 이날 손흥민이 키스한 팔찌가 지수가 찼던 팔찌와 모습이 닮았다며 주장했습니다. 한마디로 두 사람이 커플 팔찌를 했고, 손흥민은 지수를 향한 사랑의 정표로 팔찌 키스를 했다는 주장을 전한 것입니다.

    실제 손흥민이 키스 세리머니를 한 팔찌와 지수가 착용했던 팔찌는 상당히 유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한 언론을 통해 보도된 두 사람이 공통적으로 착용한 팔찌는 빨간색 띠에 하트 모양의 보석이 있는 팔찌였습니다.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은 이후 2년이 지난 최근 다시 점화가 됐는데요. 그 이유는 손흥민의 ‘프랑스행 비행기 티켓’ 때문이었습니다.


     

    손흥민-지수 최근 입국 후 또 의혹

    “왜 두 사람은 프랑스서 출국했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은 지난 10월 5일 다시 재점화 돼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날 손흥민과 지수가 함께 한국으로 입국한 후 불거졌는데요.

    두 사람은 이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습니다. 지수는 프랑스 파리에서 한 패션쇼에 참석한 후 입국을 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7일 열린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3차전 출전을 위해서 입국한 것이었는데요.

    특이하게도 손흥민과 지수가 공통적으로 ‘프랑스’에서 출국을 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더 주목할 부분은 손흥민은 토트넘 경기 후 영국에서 출국을 하는 것이 아닌 ‘프랑스’에서 출국을 한 사실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손흥민이 영국이 아닌 프랑스에서 출국한 그 이유가 석연치 않다며 주장을 하는데요. 또한 지수가 출국한 프랑스에서 공통적으로 출국한 것을 두고 또다시 열애 이유 근거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날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이 불거지고 두 사람의 반응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러나 손흥민과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전 현재까지 아무런 공식 대응을 내놓고 있지 않은 상황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