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채영 침화사(타투이스트) 전 남친 증거? 재조명, 자이언티 데이트부터 전소미 저보 루머까지 '관심 up'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4. 4. 5. 11:55
    반응형
    728x170

    연일 이슈다. 며칠 전에는 절친인 가수 전소미와의 데이트 모습이 전해져 관심을 이끌었다.(하필이면 공개한 사진에서 전소미가 속옷을 노출해) 그리고 또 며칠이 흘러 이번에는 열애설이 터졌다. 그리고 이 열애설은 '설'이 아닌 '실제 열애'라며 공식 인정해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걸그룹 트와이스 채영이다. 그는 앞서 무려 18살이 많은 타투 전문가인 침화사(타투이스트)와 열애설이 불거져 큰 관심을 이끌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10살 차이의 오빠인 가수 자이언티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리고 이번에는 '사귀는 사이'라며 곧바로 인정을 했다.

    그의 앞선 전 남친 의혹을 받고 있는 침화사(타투이스트)와의 열애설부터 현 남친으로 인정한 자이언티와의 공개 열애 과정을 살펴본다.

    2024년 식목일인 4월 5일 오늘. 채영이 뜻밖의 고백을 했다. 가수 자이언티와 지난해 11월부터 교제를 하고 있다며 말이다. 이 소식이 전해지고 팬들은 난리가 났다. 띠동갑까지는 아니지만 무려 10살이나 많은 그와 열애를 하는 것에 놀라움이 컸으니 말이다.

    그리고 덩달아 채영의 남친 의혹이 불거졌던 침화사(타투이스트)와의 열애설에도 관심이 모였다. 두 사람은 4년 전 교제 의혹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당시 이 열애설에 채영은 긍정도 부정도 아닌 '입장 없음'이라는 설명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침화사(타투이스트)와의 열애설은 목격담을 통해 전해졌다. 이 목격은 팬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전해졌다. 당시 전해진 증거 사진에는 채영의 뒷모습이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모습과 팔에 타투를 한 한 남성이 마트에서 물건을 사면서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앞모습이 아니기에 얼굴이 드러나지 않았고 단지 스타일이 비슷해서 오인할 수 있기에 두 사람의 교제를 확신할 수는 없는 사진이었다.)

    또한 또 다른 사진에는 채영의 얼굴 모습이 찍혀 있고 그가 해외에서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러한 사진을 통해 침화사(타투이스트)와 데이트를 즐겼다는 내용으로 전해진 것이다.

    또한 두 사람의 열애설에 힘을 보탠 것은 커플 반지 의혹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전해졌기 때문이다. 한 중국 팬은 트와이스 채영과 침화사(타투이스트)가 똑같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는 주장을 사진을 통해 펼치기도 했다.(하지만 사진 속 반지가 동일한 반지인지는 정확히 확인되지 않는다. 하지만 커플 반지를 착용하는 왼손의 네 번째 손가락에 착용한 자리로 커플 반지일 수 있다는 가능성은 있어 보였다.)

    이러한 주장, 의혹이 불거지고 채영은 침화사(타투이스트)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리고 이 교제설이 불거진 지 4년이 지나 채영은 자이언티와 공식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채영은 전 남친 의혹을 받는 침화사(타투이스트)와 자이언티의 외모가 비슷하다며 '이상형이 한결같다'라는 이야기를 듣고도 있다.

    물론 침화사(타투이스트)와의 열애를 인정한 것은 아니지만 전 남친 의혹을 받은 남성이기에 두 사람의 외모를 비교해서는 말이다. 네티즌들은 '마른 체구에 개성 넘치는 헤어와 이미지가 비슷한 것 같다'라며 말을 전하기도 했다.

    자이언티와 채영은 과거부터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 자리를 경쟁하면서 부딪히기도 했다.

    트와이스와 자이언티는 시기적으로 음악 활동이 겹칠 때가 많았고 두측 다 인기가 높아서 1위 후보에 함께 오를 때가 많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때에는 두 사람이 큰 인연이 있었던 것은 아닌 듯하다.

    두 사람은 이날 언론에 따르면 최근 서울 일부 지역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교제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한다. 그리고 두 사람의 데이트는 공개적으로 당당히 드러냈다고.

    이날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고 재차 관심을 받는 인물도 있다. 바로 전소미다. 한 언론은 이번 열애설에 황당한 의혹을 전하기도 했기 때문이다.

    이날 엑스포츠뉴스는 전소미가 이들의 열애설을 보복 제보했다는 루머가 있다는 취지의 기사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그 내용은 앞서 전소미와 채영이 함께 시간을 보낸 뒤 채영이 인스타를 통해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그런데 하필이면 이 사진에 전소미의 속옷 노출 모습이 전해져 논란이 된 것이다. 이후 이와 관련해 구설이 일기도 했다.

    이러한 상황이 있고 잇따라 채영과 자이언티의 열애설이 일자 '전소미가 개입한 복수가 아니냐'라는 네티즌들의 의혹이 있다며 엑스포츠뉴스가 전한 것이다. (조금은 황당하기도 하고 납득하기 힘든 내용으로 보인다.)

    올해의 식목일. 놀라운 스타들의 공개 열애에 관심이 들끓고 있다. 부디 채영과 자이언티가 좋은 인연을 계속해 이어가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열애 또한 당당히 밝히는 이들의 모습이 보기가 좋은 것 같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