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남녀 출연자 모습 '첫인상' 특이점 '남달라'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4. 2. 15. 12:16
    반응형
    728x170

    콘셉트만으로 신선하다. 모태솔로 특집이라니. 이번 주 '나는 솔로'에 등장한 남녀가 관심을 이끌었다. 도대체 어떤 분들이길래 '모솔'이 되었던 것일까. 수많은 남과 여가 살아가는 이 사회에서 어떻게 보면 조금은 남다르게도(?) 연애를 한 번도 한 적 없는 이들에 눈길이 쏠렸다.

    2월 14일 sbs plus ENA '나는 솔로'가 19기 첫 방송을 전했다. 이번 기수는 모태솔로 '모솔' 특집이다. 이날 방송은 모솔인 남녀가 등장해 강렬한 첫인상을 전했고, 또 이들이 새로운 연애를 할 수 있을 지에도 초미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언제나 그렇듯 이날 19기도 남성부터 등장을 했는데 이상하게도 비슷한 느낌의 남성들이 줄줄이 등장을 했다. 약간 어색한 듯한 가르마 헤어스타일과 살짝 통통한 체구의 남성들이 말이다. 그렇다면 이날 소개된 19기 남성들의 첫인상과 특징을 살펴볼까.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영수

    공대생이었던 그는 컴퓨터와 로봇에 빠져 과거 사람을 만날 시간이 없었다고 한다. 대학은 한양대학교를 다녔고 컴퓨터학과를 전공했다.

    그리고 그가 한 강렬한

    멘트는 이렇다.

    "썸 냄새조차 맡은 적이 없이 살았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영호

    그는 단 한 번도 여성의 손을 잡은 적이 없다고 하다. 그리고 그의 아버지가 암으로 투병을 했었고 아버지를 대신해 농장 일을 하기도 했다고 했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영식

    나이는 39살. 그도 영호처럼 어머니가 암 투병을 하셔서 16년간 병간호를 했다고 한다. 그래서 어머니 병간호에 병원을 다니고 회사를 다니며 반복된 삶을 살았다고 한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영철

    연애 경험은 2번 있었는데 하지만 연애다운 연애는 아니었다고 한다. 고3 때 50일에 두 번째 연애 기간은 20일 정도였으니 말이다. 그는 '반장님' '운동선수' 스타일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광수

    그는 학벌이 짱짱했다.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고. 또 고려대학교에서 대학원을 다녔다고 한다. 특이점은 혼전순결주의자이다. 그리고 성경을 공부를 취미로 하고 성당에 다니는 남자라며 밝혔다.

    남성들이 이렇게 강렬하게 등장한 후 '모솔' 여성들도 보다 더 강렬히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19기 출연자 첫인상과 특징은 이렇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영숙

    대구 능금 아가씨(?)처럼 등장한 그녀는 귀여운 외모가 눈길을 모았다. 하지만 외모와 달리 학력은 세련되었는데 고려대 지구 환경학과를 졸업했다고 한다. 그리고 서울대 지구과학교육과에서 석사 수료를 했다며 밝혔다. 자신이 모솔인 이유에 대해서는 연애를 할 이유를 찾이 못했다고 전했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현숙

    그녀는 놀라웠던 점은 25살 나이에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었다. 그리고 외모도 걸그룹 아이돌(?) 느낌으로 귀엽고 깜찍해 놀라움을 주었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순자

    그녀는 통통한 외모에 너무 귀여운 스타일의 체구로 눈길을 끌었다. 또 공주님 가방을 두 손으로 다소곳이 들고 오는 모습까지 귀여움을 자아냈다. 특이점은 그녀도 '혼전순결 주의자'이다. 하지만 이제 생각을 달리해 연애를 하게 된다면 제일 처음 뽀뽀랑 손잡기로 산책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현숙

    그녀의 직업은 의사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연세대 생활디자인학과를 전공했었다고. 하지만 다시 의학전문대학원을 진학해 의사 직업을 가지게 되었다며 전했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영자

    핫핑크 헤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녀다. 앞선 인터뷰에서는 파란색 등 색다른 헤어 컬러를 하기도 했었다. 헤어만큼 직업도 개성 있는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연애 경험은 과거 100일 정도 사귄 일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끌리는 감정이 없어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한다.


    나는솔로 방송 영상 캡처=사진출처.

    옥순

    배우 겸 가수 남규리를 닮아 관심을 끌었다. 연애 경험은 없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인상적이었던 장면은 첫인상 선택을 남자가 여성 손을 잡는 것으로 표시했는데 대부분 남성들이 '생애 처음 손을 잡는다'라며 손을 벌벌 ㅋㅋㅋㅋㅋ 그래서 한 여성 출연자는 '추우세요?'라더니 '너무 떨어하는 모습에 간이 안 좋은 줄 알았다'라고 인터뷰로 평을 ㅋㅋㅋㅋㅋ

    정말 어딘가 순박하고 풋풋한 느낌이 들었다. ㅋㅋㅋㅋ

    새롭게 시작된 나는 솔로 '모솔 19기'. 이번 특집도 재미는 보장돼 있는 것 같다. 과연 모솔들은 어떤 연애를 펼치게 될까. 또 어떤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줄 까. 기대가 크다. 이번 특집도 본방사수 잊지 말자~!!!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