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 배수로 시신, 최초 목격 발견 현장 '배수로 인근 차 쌩쌩+아파트도'이슈 뉴스(사회&정치&연예) 2024. 3. 8. 00:50반응형728x170
영화 '살인의 추억'을 연상케 하는 사건이 전해진다. 일명 '수원 배수로 시신' 사건. 이 사건도 영화 속 내용과 조금은 비슷한 듯 보여 소름이 돋는다. 한 여성이 알몸의 상태로 배수로에서 사망을 했기 때문이다. 도대체 왜 이곳에 여성 사체가 발견된 것일까. 타살일까 아니면 또 다른 이유의 사망일까. 이날 여성이 발견된 현장 모습은 이렇다.
3월 6일 수원에서 한 50대 여성이 배수로에서 사망한 채 발견이 됐다. 이 여성은 112 신고 접수로 최초 발견이 되었다. 최초 목격자는 정확히 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체가 있다고 신고를 한 것으로 전해진다.
YTN 뉴스=사진 출처.
이번 수원 배수로 시신이 발견된 곳은 도로변(수원 영통구 동수원 IC) 인근 배수로다. 이곳은 수많은 차들이 지나는 차선을 왼편에 두고 있고 같은 방향으로 인근에 아파트도 볼 수 있다. 하지만 초록색 펜스가 차선을 가로막고 있고 오른쪽으로 넓은 잔디 지대?를 지나 배수로가 있어서 사람들의 시선이 쉽사리 닿지 않는 위치다.
YTN 뉴스=사진 출처.
이러한 위치를 통해 만약 타살로 이 여성이 사망을 했다고 가정을 한다면, 수많은 차들이 지나치고 인근에 아파트도 보이는 이곳에서 과연 대낮에 범행이 이뤄졌을 지. 아니면 대범하게 대낮에 범행을 벌였을 지도 궁금증을 낳는다. 하지만 아직 이 사건은 타살인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기에 조금더 경찰 조사를 기다려 봐야 할 것 같다.
이 사건은 목격자의 신고로 접수된 후 현장에 경찰과 함께 국과수(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조사가 진행됐다. 그리고 언론을 통해서 국과수가 현장을 찾은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때 여성이 발견된 현장 모습을 살펴 볼 수 있다.
YTN 뉴스=사진 출처.
수원 배수로 시신 사건 피해 여성이 발견된 지점의 배수로는 산 방향 비탈진 곳으로 사체를 높은 곳은 곳까지 올리지 쉽지 않아 보인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사체 발견 지점도 그렇게 높지 않은 곳으로 보인다. 또 수풀이 뒤덮고 있어 외진 지점을 볼 수 있다.
YTN 뉴스=사진 출처.
정말 현장 모습만 봐도 너무 끔찍한 듯 하다. 왜 이러한 일을 벌인 것일까.
또한 수원 배수로 시신은 50대 여성이라고 한데 어떤 경위로 이곳에서 발견이 된 것일까. 이곳에서 어떠한 유서가 발견은 되지 않았다. 혹시라도 무차별한 범행을 당한 것은 아닐 지 우려를 낳는다.
YTN 뉴스=사진 출처.
수원 배수로 시신이 발견된 배수로에난 흙더미도 보이던데 사체 위에 덮었던 것인 지 궁금증을 낳는다. 이러한 작은 단서도 이날 사건을 파헤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말이다.
수원 배수로 시신 사건. 너무 놀라운 일이 벌어진 것 같다. 어떤 이유로 이 여성이 이곳에서 발견된 것인 지 경찰과 국과수의 조사결과가 하루 빨리 나온다면 좋겠다.
반응형그리드형'이슈 뉴스(사회&정치&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포시 공무원 카페, 나무위키 가해자 활동명까지 공개 '조문 사진 업뎃 카페 현재 상황' (1) 2024.03.13 부산 수영구 공천 장예찬, 사과 전후 태도 '이렇게 달라졌다' (0) 2024.03.12 의료 붕괴 시국선언 사이트 현재 상황 '7천 서명 돌파', 18일 사직서 vs 면허정지 (0) 2024.03.11 일본 지진, 쓰나미 덮친 이시카와현 피해 영상 '지진 해일'? 포항 바다 현재상황, 경원도 동해안 지역 고성, 양양, 강릉도 피해 (1) 2024.01.01 오염수 아동학대?/아이브 잼버리 콘서트 불참→참가 이유?/구미 강아지 학대 영상 공분/태풍 란 접근 경로/조민 가방 이슈 [8월11일 핫이슈5] (0) 2023.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