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선호 지인, 인스타 재개 후 전한 ‘의문의 동영상’ 이렇습니다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0. 27. 01:46
    반응형
    728x170

    ‘K 배우 사생활 폭로’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 그와 전 여자친구의 지인을 주장하는 A 씨가 하루 전 폭파했던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새롭게 재개했습니다. 다시 폭로전에 돌입을 한 것인데요. 이후 그가 전한 의문의 동영상이 큰 관심을 몰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김선호 지인 폭파한 인스타 재개

    첫 게시물은 디스패치 보도 내용

    김선호와 그의 전 여자친구 지인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10월 26일 김선호와 그의 전 여자친구 지인을 주장하는 A 씨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새롭게 재개했습니다.

    A 씨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선호의 이번 논란 이후, 김선호를 대신해 진실 규명을 위한 폭로전을 이어 오고 있는데요. 그러다 하루 전인 지난 25일 돌연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습니다.

    그러나 A 씨는 이날 동일한 ‘ungkok_0’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로 ‘이제 시작’이라는 글귀를 메인에 걸고 다시 '김선호 논란 사건 '폭로전을 재개한 것인데요.

    A 씨는 다시 재개한 인스타그램 첫 게시물로 이날 큰 관심을 모은 연예 매체 디스패치의 보도 기사를 캡처한 사진을 전하면서 디스패치 기사를 공유했습니다.

    A 씨는 앞서 ‘곧 공식 입장이 나오니 기다려봅시다’라는 글을 전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이후 놀랍게도 A 씨의 예고는 디스패치 보도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디스패치는 김선호의 ‘K 배우 사생활 폭로’ 논란 사건과 관련해 김선호 전 여자 친구의 폭로 내용에 신빙성을 따지는 내용을 다뤄 보도를 전했습니다.

    이후 A 씨는 인스타그램 첫 게시물에 이어 의문의 동영상이 두 번째 게시물로 전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선호 지인 A 씨 인스타에

    의문의 동영상 공개 궁금증

    김선호와 그의 전 여자친구 지인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

    A 씨는 인스타그램 두 번째 게시물로 12초 분량의 짧은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영상은 모자이크 처리된 여성 네 명이 손뼉을 치며 서 있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또한 영상 하단에 촛불이 살짝 보여 생일 케이크로 추정되는 상 앞에서 여성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을 전한 A 씨는 위근우 칼럼니스트의 이름을 거론하면서 ‘요즘은 호X(남성 접대부를 둔 술집 업소)에선 미역국을 끓어주나요?’라며 저격 글을 전했는데요.

    이 글은 앞서 이날 위근우가 김선호를 저격한 내용에 반박한 저격이었습니다.

    이날 디스패치가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가 실제 낙태를 했고, 이후 김선호가 2주간 미역국을 끓이며 극진히 보살핀 내용을 담아 보도를 전했는데요. 위근우는 이 대목에 대한 비판을 했습니다.

    위근우는 김선호가 낙태를 종용한 잘못에도 미역국을 끓여준 것으로 잘못을 씻으려 한다는 뉘앙스로 “잘못을 피로 씻는다는 말은 들어봤다. 그런데 미역국으로 씻는다는 이야기는 처음 듣는다”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습니다.

    이에 A 씨는 두 번째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위근우를 저격하는 글을 전한 것입니다. 그러나 함께 공개된 동영상에 대한 설명은 따로 없어 의문을 자아냈는데요. 또한 영상 속 여성들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키웠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 A 씨는 해당 동영상에 대한 짧은 설명으로 영상 속 여성들 중 한 명이 누구인지에 유추할 단서를 전했습니다.


     

     

    A 씨 동영상으로 김선호 전 여친 추정 폭로

    “그분은 여자분 이러한 사실 모르고 교제”

     

     

    김선호와 그의 전 여자친구 지인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A 씨는 이어 세 번째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아무것도 몰랐던 바보 같은 선호만 불쌍하다’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또 네 번째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앞서 공개한 영상에 대한 추가 설명을 전했습니다.

    설명은 “‘여자분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렸다”라며 지난 2019년 12월 24일이 생일인 여자분이 인스타그램으로 공개한 영상이라며 말했습니다.

    이 설명을 통해 ‘여자분’은 김선호의 전 여자 친구일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즉 A 씨는 이 영상을 통해 김선호의 전 여자 친구가 업소를 즐겨 찾았던 상태를 전하려고 한 것으로 추정받고 있습니다.

    또 A 씨는 “그 사람은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사귀었다”라며 글을 전했는데요.

    이 설명을 통해 ‘그 사람’은 김선호를 말하는 것으로 추정 받고 있습니다. 즉 A 씨는 김선호가 전 여자 친구와 교제를 할 당시, 전 여자 친구의 이 같은 생활을 몰랐던 사실을 폭로하는 것으로 추정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같은 내용은 A 씨가 정확히 밝히지 않고 있어 아직은 '추정'될 뿐입니다.

    A 씨는 이어 영상 속 여성이 자신의 생일인 지난 2019년 12월 24일 이후에도 다른 업소를 다닌 사실이 있다며 글을 통해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A 씨 공개 동영상
    일부 네티즌 비판

    김선호와 그의 전 여자친구 지인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

     

    이날 A 씨의 인스타그램 동영상이 전해지고,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전했는데요. 특히 일부 네티즌들은 A 씨가 영상 속 한 여성을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로 주장한다면 이해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우선 이 영상은 김선호와 교제 전 촬영돼 공개된 영상인 점을 꼬집었는데요.

    이날 디스패치에 따르면 김선호와 전 여자친구는 지난 20203월 초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 영상은 지난 201912월에 촬영됐습니다. 이에 A 씨의 주장과 달리 '문제 될 것이 없다'며 일부 네티즌들은 말했습니다.

    또한 A 씨가 주장한것과 달리 동영상 속 촬영된 공간이 남성 접대부를 둔 업소인 지, 사실상 확신할 수 없는 점을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 영상은 다음날인 1027일 확인한 결과 A 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삭제된 상태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