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스파, 코로나19 음성 ‘쇼핑 사진들’ 구설 이유입니다(ft. 공항 사진)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1. 29. 14:32
    반응형
    728x170

    인기 걸그룹 ‘에스파’ 멤버 3인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겸사 결과, ‘음성’으로 판정이 났습니다. 이런 가운데, ‘에스파’ 멤버들은 지난 ‘쇼핑’ 사진이 재조명, 구설에 오르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에스파 3인 코로나 19 음성

    네티즌발, 쇼핑 사진 재조명

    트위터 캡처=사진출처.

     

    '에스파' 멤버 카리나, 윈터, 닝닝 11월 29일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인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앞서 멤버 지젤을 제외한 멤버들이 코로나19 의심 증상을 받았던 것인데요.

    카리나, 윈터, 닝닝은 하루 전인 지난 28일 미국 뉴욕 한 행사장에 참석을 했습니다. 이후 인천 국제공항으로 통해 입국하던 중 '코로나19' 의심 유증상이 나타난 것인데요.

    이 모습은 당시 SNS 트위터를 통해 사진으로 소식이 발 빠르게 전해졌습니다.

    당시 한 트위터리안은 인천 국제공항에서 지젤을 제외한 멤버들이 입국장을 달리해 나왔고, 이들 멤버들이 검사를 받기 위해 격리돼 나가는 모습을 포착해 전해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에스파 멤버들의 쇼핑 사진이 재조명 받기도 했는데요.


     

    네티즌 공개 지젤, 윈터 쇼핑?

    마스크 착용 유무에 와글와글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을 통해 에스파 멤버들이 최근 쇼핑한 사진이라며 사진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젤과 윈터가 함께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문제는 사진 속 지젤은 마스크를 쓰고 있었지만 윈터는 마스크를 미착용한 모습이었던 것입니다.

    글쓴이는 이 사진에 대해 '코로나19' 의혹을 받은 윈터는 마스크를 쓰지 않았지만, 의혹을 받지 않은 지젤은 마스크를 쓰고 '코로나19'를 조심하는 모습이었다며 전한 것인데요.

    그러나 이 사진이 언제, 어디서 찍힌 사진인지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하지 않아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 사진이 공개되고 일부 네티즌은 “윈터는 방역수칙 어긴 적도 없고 마스크보다 추운 데에서 얇은 옷 입고 무대한 게 유증 상인 원인이 더 큰 것 같다. 윈터 혼자만 유증 상인 것도 아니다” “마스크 좀 잘 쓰고 다니지”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습니다.

    또한 한 네티즌은 또 다른 에스파 쇼핑 사진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네티즌들 윈터 쇼핑 사진

    마스크 착용 두고 말말말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이날 에스파 쇼핑 사진이 논란이 되자, 한 네티즌은 윈터가 마스크를 쓰고 쇼핑하는 사진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로 추정되는 여성이 파란색의 마스크를 쓰고 쇼핑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사진을 전한 네티즌은 “윈터 쇼핑할 때 계속 마스크 꼈는데. 사진 한 장 가지고 나무라면 안 된다”라며 말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