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원♥조수애, 두산가 3세 재벌 ‘아들’입니다(ft. 아이돌 외모 깜짝)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2. 27. 13:26반응형728x170
대기업 두산가 며느리로 통하는 전 아나운서 조수애. 그가 자신과 똑닮은 아들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특히 그의 아들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돌 스타일’ ‘귀공자 아기 모델’ 같다며 놀라운 반응을 전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조수애, 인스타로 아들 공개
“엄마 얼굴이 그대로 있네”
12월 26일 조수애가 처음으로 대중에 아들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인데요. 그는 이날 두 장의 사진을 통해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으로 추측되는 3살 아들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조수애는 앞서 지난 2018년 두산그룹 장남이며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인 박서원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그는 2016년 JTBC 입사 후 2년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에 올랐습니다. 그는 결혼과 동시에 그해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이날 조수애가 공개한 사진 속 그의 아들은 조수애와 판박이처럼 똑닮은 외모로 큰 관심을 모았는데요.
또한 귀공자 스타일의 훤칠한 외모로 보는 이들에 놀라움을 전했습니다.
조수애의 아들을 본 네티즌들은 “엄마 얼굴이 그대로 있네 신기하다” "아이코 진짜 아이돌이네” “야무지게 똑똑하게 인물 훤히 완벽하다” “곱상한 도련님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조수애 아들의 모습은 앞서 그의 남편인 박 대표가 출연한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살짝 공개돼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박서원, 유튜브통해 아들 공개
“우리 아들” 자랑스럽게 소개
박 대표는 앞서 지난 6월 GQ코리아 유튜브 ‘CHIEF'S TABLE’ 콘텐츠를 통해 아들을 공개해 화제에 올랐습니다.
당시 박 대표는 요리하던 도중 갑작스럽게 들어온 아들을 다정다감하게 안고는 “우리 아들”이라며 “유치원 끝나고 놀러 온 것 같다”라고 아들을 소개했는데요.
이때 그의 아들은 마스크를 쓰고 있다 마스크를 벗고 살짝 얼굴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조수애-박서원 가족
행복한 한때 SNS 포착
조수애는 앞서 SNS를 통해 아들이 박 대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한때를 공개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조수애는 2년 전인 지난 2019년 12월 박 대표와 아들이 한 행사장에서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 대표는 아들을 행사장 이곳저곳에서 아들과 체험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러나 아들의 얼굴은 박 대표에 살짝 가려져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이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아가 건강하게 잘 크고 있군요” “아기 엄청 이쁠 것 같아요”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반응형그리드형'ABOUT 방송연예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다라박, MBC연예대상서 전 소속사 YG에 ‘돌발 요청’ 이렇습니다(ft.2ne1 트로피 퀵) (0) 2021.12.29 방탄소년단 뷔, 늦은밤 홀로 ‘신촌 한복판’ 활보한 ‘이유’입니다 (0) 2021.12.29 트와이스 정연, 몰라보게 ‘살찐’ 진짜 이유 이렇습니다(ft. 손덜덜 공황장애) (0) 2021.12.23 ‘설강화’ 국민청원에 ‘지수팬 외국인’도 참여? ‘논란 현재 상황’입니다 (0) 2021.12.22 황찬성, '혼전임신+결혼 발표 후' 전한 '첫 근황' 이렇습니다 (0) 2021.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