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와이스 정연, 몰라보게 ‘살찐’ 진짜 이유 이렇습니다(ft. 손덜덜 공황장애)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2. 23. 01:05
    반응형
    728x170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갑작스럽게 살이 불어난 외모로 놀라움을 주고 있는 가운데, 그가 이처럼 살이 찐 이유가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 때문일까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정연, 건강상 문제

    예정된 서울콘 불참

    "목 디스크 약 부작용"

     

    정연 브이앱 캡처=사진출처.

     

    12월 22일 트와이스 정연이 화제에 올랐습니다. 그 이유는 이날 정연이 최근 갑작스럽게 살이 찐 이유에 관해 전해졌기 때문인데요.

    정연은 앞서 지난 2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 25, 26일 예정된 트와이스 서울 콘서트에 불참을 밝혔습니다.

    그 이유는 건강 문제 때문이라고 전했는데요. 그러나 정확히 어떤 건강상 문제 때문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와 관련해 이날 머니투데이는 정연이 최근 목 디스크 문제로 지난해 6월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 활동을 앞두고 수술을 받은 사실을 전했습니다.

    실제 정연은 지난 3월 네이버 온라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브이앱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전했는데요. 당시 정연은 목에 시술을 받은 흔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연은 이처럼 목 디스크 문제로 약을 복용하면서 부작용을 겪게 됐고, 살이 찐 직접적 이유로 머니투데이는 전했습니다.

    또한 이날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도 이 같은 주장을 전했는데요. 그는 정연이 목 디스크 수술로 복용하는 ‘스테로이드’ 때문에 ‘부종’에 식욕이 커지는 등의 부작용을 겪게 됐다며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 정연은 최근 갑작스럽게 불어난 살 때문에 ‘악플’을 겪기도 했는데요.


     

    정연,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

    악플 쏟아져...“안타깝다”

    정연 최근 외모를 두고 갑론을박 상황.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최근 트와이스 정연 모습.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정연은 최근 갑작스럽게 살이 불어난 모습으로 뜨거운 논란의 중심에 섰었습니다.

    실제 일부 팬들은 정연이 무대 위에 오른 모습, SNS를 통해 전해진 모습을 통해 몰라보게 후덕한 체형으로 바뀐 모습을 지적했는데요.

    특히 일부 팬들은 '스타로서의 자기 관리 부실'을 이유로 비난 어린 반응을 전했습니다.

    반면 일부 팬들은 정연의 목 디스크 문제를 거론하며 악플 자제를 요구하고, 더 나아가 안타까운 반응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연이 이처럼 목 디스크 문제 외에도 또 다른 정신 건강상 문제도 겪고 있었는데요.


     

    정연, 정신건강 문제도 겪어

    공황장애로...“손덜덜 떨더라”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최근 트와이스 방송 캡처=사진출처.

     

     

    이날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정연은 최근 공황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지난해 10월, 지난 8월에 트와이스 그룹 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실제 정연은 공황장애로 무대 위에서 불안해하는 모습이 팬들 눈에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지난 10월 트와이스 한 팬은 정연이 한 방송에서 마이크를 잡고 손을 벌벌 떠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며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해 큰 관심을 이끌었는데요.

    한 트와이스 팬은 “(정연의 공황장애가) 너무 심각해 보였다”라며 “손 떠는 거 보고 너무 충격이었다. 본인이 한다 해도 주위에서 말렸으면 좋겠다”라고 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트와이스 멤버들도 무대 위에서 선 정연에 힘을 실어주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최근 한 무대에서 정연이 노래를 부르는 중, 멤버 미나가 정연의 손을 꼭 잡아주고 지효가 정연의 눈을 맞추며 함께 노래를 불러주면서 격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