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리사 축구 응원 '그 이후' 제니랑 우연히 마주쳤다? "생일 축하해",루이비통 회장 아들과 직관 후 2번째 경기장 포착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4. 3. 27. 10:54반응형728x170
국적은 태국. 하지만 한국에서 활동한 걸그룹으로 큰 인기를 받는 스타라면 한국과 태국의 축구 경기에서 어느 팀을 응원해야 할까. 뭐 사실 태국을 응원한다고 해도 비난받을 일은 아니다. 하지만 어딘가 조금 섭섭한 마음은 있을 것 같다. 그런데 이처럼 현명한 선택이 어디 있을까. 그냥 승패를 떠나 두 나라 모두 다 '내 나라로' 응원하는 그의 선택에서 말이다. 바로 블랙핑크 리사의 이야기다.
리사는 최근 축구 경기장에서 자주 포착이 되는 것 같다. 아무래도 이러한 모습에 축구에 관심이 높은 '축구 마니아'가 아닐까라는 추측도 된다.
리사가 지난 3월 26일 열린 월드컵 예선전 한국과 태국과의 경기를 직관했다. 이 모습은 카메라에 포착, 생중계되기도 했다.
이날 축구를 관람하는 리사의 모습은 다른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모습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패셔너블한 화이트 패션에 센스 넘치는 모자까지... (역시나 한국을 대표하는 원톱 걸그룹 멤버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이 모습에 팬들은 놀랍고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 팬은 "생중계 중 리사가 나와서 너무 놀랐고 너무 아름다워서 멍하니 바라봤다"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일부 팬들은 한국 축구 선수들을 부러워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리사가 이 경기장을 찾았다는 이유로 말이다.
특히나 이날 축구를 보는 리사는 남다른 응원 모습에 눈길을 빼앗기도 했다. 일명 '탕평 응원'으로 태국과 한국을 평등하게 응원하는 모습으로 말이다. 역시나 센스 넘치는 응원전이었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그의 모습을 통해 리사는 축구에도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점쳐 볼 수 있다. 그런데 그는 5개월 전인 지난해 11월에도 한 경기장에서 포착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당시 그는 한 재벌 2세(루이비통 회장 아들)와 축구장에서 관람을 했다는 기사가 전해져 이슈가 된 바 있다. (2023년 11월 29일 매일경제 참조)
이 기사에 따르면 그는 이강인이 소속된 파리 생제르맹과 뉴캐슬의 경기를 직관했다.
이후 스캔들이 불거져 또 이슈가 됐다. 루이비통 회장의 아들과 그가 함께 데이트를 즐긴 것이 아니냐며 말이다.
특히나 최근에는 루이비통 쇼에도 등장, 그 이유에 궁금증을 낳기도 했다. 리사는 현재 셀린느의 앰버서더이기 때문이다. 이에 루이비통 아들과의 열애설에 더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리사는 유명 선수인 네이마르와 친분을 과시하는 등 축구와 관련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리사의 남다른 응원 모습이 포착된 후, 그의 경기 이후 모습도 관심을 이끌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가 전한 인스타 게시물을 통해 전해 사진으로 말이다.
이날 제니는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생각지도 못하게 리사를 한 음식점에서 마주하게 되었다며 전했다. 그리고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너무나 다정해 보여 부러움을 자아낸다. 리사의 생일도 정말 축하한다.~!!
반응형그리드형'ABOUT 방송연예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효리 버버리 대참사(?) 어땠길래, 인스타 라방에 재소환 (0) 2024.03.28 '유퀴즈' 이경규 귓볼 주름 비교, '그 이후' 대상포진→연예대상으로 동창 오인?, 나훈아 '박수 칠 때 떠나라' 발언에 '반응' (1) 2024.03.27 티아라 아름 김영걸(전 남편), 방송 출연 모습 '가정 폭력 예견?' , 현재 새 '남자친구'와 열애 고백 (0) 2024.03.25 한가인 목걸이, 깜짝 '디올+1500만 원?', 자녀 딸 첫 공개 '확대해 보니' (0) 2024.03.25 윤성빈-지효, 제보 "집 앞에서 스킨십+데이트" 강다니엘과 결별 후 4년만 '새 남자-여자친구?' (0) 2024.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