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진호, 김선호 ‘전 여친 의혹 폭로자 정체’ 언급 발언입니다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0. 20. 00:23
    반응형
    728x170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 캡처=사진출처. ​

     

    배우 김선호가 ‘K 배우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 논란은 벌써 3일째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 논란을 점화한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를 주장한 네티즌의 정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그녀의 정체에 대해 ‘밝혀질 시, 여러 가지 의미에서 상당한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며 말했기 때문입니다.


     

    김선호 논란 3일째

    폭로자 정체 언급돼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 캡처=사진출처. ​

     

    김선호가 ‘K 배우 사생활 폭로’로 3일째 논란 중심에 선 가운데, 10월 19일 이 논란을 점화한 폭로자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유튜버 이진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폭로자 네티즌의 정체에 관한 언급을 했기 때문인데요.

    이진호는 앞서 하루 전인 지난 10월 18일 한 네티즌이 전한 ‘K 배우 사생활 폭로’ 주인공으로 김선호의 이름을 ‘최초’ 지명했습니다.

    그는 이 사실에 대해 직접 취재한 결과로, 김선호가 최근 tvN ‘갯마을 차차차’에서 화제에 오르면서 취재 중 이 같은 논란 내용을 입수하게 됐다며 말했는데요.

    이진호의 이 발언이 전해지고 김선호의 논란은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결국 이날 김선호가 어떠한 해명 혹은 반박을 전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가 모델로 출연한 도미노 피자 등 광고사에서는 줄줄이 손절 움직임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즉은 이날 여전히 명확한 입장 표명 없이 ‘네티즌 글에 대한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는 상태만 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날 이진호가 또 한차례 놀라운 폭로를 전한 것인데요. 이진호는 이번에는 김선호 논란을 최초 폭로한 폭로자에 대해 유튜브로 언급했습니다.

     


    이진호 “정체 알려지면 파급력↑”

    김선호 쩔쩔 매는 이유로 주장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 캡처=사진출처. ​

     

    이진호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선호 논란을 점화한 폭로자 정체에 대해 “정체가 밝혀지면 여러 가지 의미에서 상당한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며 전했습니다.

    또한 그 이유로 김선호가 이번 논란에 쩔쩔매고 있는 이유라며 주장했는데요.

    김선호의 이번 사건 논란을 최초 폭로한 네티즌은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을 통해 장문을 글을 남겼습니다.

    이 글은 김선호의 이름을 밝히지 않고 ‘대세 배우 K’라며 이니셜로 그의 충격적 과거를 폭로했는데요. 이 내용은 글쓴이의 전 남자친구가 과거 자신에 혼인을 빙자, 낙태를 강요하고 대중에 알려진 이미지와 다른 이중적 실체에 대해 폭로했습니다. 이후 이진호를 통해 ‘배우 K 씨’가 김선호라는 의혹이 제기된 상황인데요.

    이날 이진호는 이 글을 쓴 최초 폭로자에 대해 김선호와 폭로자가 ‘실제 연인 관계’였다며 취재한 사실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사건 논란이 반전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며 말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 이진호는 “폭로자의 정체와 관계가 있다”라며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폭로자의 정체는 알려지면 파급력이 상당할 것이라며 강조해 전했습니다.


    “폭로자 정체 공개 시

    사건 반전 가능성有”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 캡처=사진출처. ​

     

    또한 이진호는 김선호 사건 논란을 점화한 폭로자의 정체가 공개될 시, 김선호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을 입을 것이라며 말했습니다.

    이진호는 이처럼 폭로자의 정체에 대해 정확히 밝히지는 않았는데요. 그러나 폭로자가 김선호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존재라며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진호는 김선호가 폭로자의 정체에 대해 밝힌다면 ‘이 사건의 반전 가능성이 있다’라며 폭로자의 주장이 현재는 무조건적으로 받아들이기는 힘든 자신의 판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이진호의 이 같은 발언이 전해지자, 유튜브 유저들은 "선호의 발목을 잡은 건 폭로 여성이 아닌 과거의 김선호 본인이다" "여자의 정체 때문에 반전의 여지가 있지만 그로 인해 여자의 신상이 밝혀지면. 김선호의 이미지에 타격이 있다는 건 … 대충 감이 온다" 등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