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김태희, 동네 데이트 포착 ‘지금껏 데이트 목격 사진’ 이렇습니다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1. 10. 13:42
    반응형
    728x170

    톱스타 부부인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배우 김태희.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사진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이후 네티즌이 목격한 두 사람의 과거 데이트 모습도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비-김태희 부부, 데이트 모습

    네티즌 사진 전해 뜨거운 반응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비와 김태희 부부가 11월 10일 화제에 올랐습니다. 이날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일상 모습이 살짝 포착됐기 때문인데요.

    이날 스포츠조선은 비, 김태희 부부가 집 근처인 서울 용산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라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 네티즌이 전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비와 김태희는 다정하게 손을 잡고 걷고 있는 뒷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사진 속 두 사람은 뒷모습마저도 훤칠한 키와 체격, 스타일 등을 통해 우월한 피지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보기만 해도 부럽다” “애 둘 아빠, 엄마 뒷모습이 맞는가” “여전히 심쿵 심쿵 한 데이트 모습 보기 좋다” “선남선녀는 뒷모습도 다르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앞서 최근 SNS 상에서 여전한 애정을 과시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비- 김태희 SNS 상에서

    꿀 떨어지는 애정 표현도

    김태희 SNS 캡처=사진출처.

     

    최근 비는 김태희의 SNS 인스타그램을 찾아 꿀 떨어지는 애정 표현을 전해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지난 11월 5일 김태희는 오랜만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의 화보 사진을 게재, 팬들에 인사를 전했는데요.

    이후 이 게시물에는 수많은 팬들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특히 이들 중 남자의 댓글이 유독 눈에 띄었는데요. 바로 김태희의 남편 ‘비’였습니다.

    그는 하트 이모티콘을 끝없이 전하면서 ‘오우씨’라는 감탄사와 함께 김태희의 별명 ‘태쁘’를 외쳐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 같은 비의 반응은 이날 다수 연예 매체에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일부 매체에서는 ‘비가 김태희의 미모에 격한 애정을 과시했다’ ‘사랑꾼 비가 여신 미모 김태희에 흥분했다’ 등 내용으로 기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비- 김태희 최근 데이트 사진 보니...

    유모차 끌고 에버랜드 찾아 눈길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비와 김태희 부부의 데이트 모습은 과거에도 수차례 네티즌들에 목격돼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지난해 10월에는 두 사람이 용인 종합테마파크 에버랜드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이 모습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사진으로 전해졌는데요.

    당시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유모차를 끌고 다니며 평범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에도 홍콩에서 데이트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한 듯 멀찌감치 거리를 두고 걷는 모습과 함께 비가 양손 가득 먹거리를 들고 김태희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된 바 있습니다.


     

    비- 김태희 과거 데이트 모습

    네티즌 포착 다수 사진 전해져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두 사람은 과거에도 여러 차례 데이트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서울 이태원 한 식당가에서 다정히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해진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마주 보며 이야기하는 모습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또한 과거 두 사람은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카페에서 나란히 앉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받기도 했습니다.


     

    비- 김태희 결혼 전에도

    식당 데이트 모습 포착

    언론 매체 방송 캡처=사진출처.

     

    두 사람은 결혼 전에도 데이트 모습이 목격돼 큰 화제에 오른 바 있습니다.

    비와 김태희 부부는 지난 2013년 공개 열애를 하다 지난 2017년 1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한 언론매체를 통해 데이트 모습이 목격됐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모습이 전해졌는데요.

    그때에 두 사람은 같은 차량에서 내리는 모습, 음식점에 들어서 자리에 앉는 모습, 두 사람이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한 언론 매체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중으로 이 같은 모습이 공개되자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