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경영 전화, 2만 명에 스팸? ‘현재 상황’입니다(ft. 녹취 멘트+후기)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1. 15. 00:53반응형728x170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후보가 SNS 트위터에서 뜨거운 이슈에 올랐습니다. 무슨 이유 때문일까요. 그 이유는 그의 ‘전화’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허경영 전화’ 트위트 실트
녹취 멘트 공개... 내용 보니
11월 15일 오전 한때 트위터에는 ‘허경영 전화’ 키워드가 실시간 트렌드(실시간으로 트위터에서 많이 언급된 키워드)에 올랐습니다.
그 이유는 하루 전인 14일, 허 대선후보 측에서 대선 투표 독려 전화를 전국 유권자들에 전했기 때문인데요. 이날 허 대선후보 측 전화를 받은 유권자들은 실시간으로 남다른(?) 후기를 트위터를 통해 전했습니다.
그 내용은 개인정보 유출 의혹을 제기하면서 불만을 토로하거나 놀라워하는 반응 등 다양한 반응들이 전해졌는데요.
특히 이날 트위터에는 허 대선후보 측에서 전한 ‘전화 멘트’를 녹음한 녹취가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 트위터리안이 공개한 허 대선후보 측에서 보낸 전화는 “여러분 얼마나 힘드십니까.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꾸기 위한 첫걸음은 용기 있는 투표입니다. 허경영 대통령 후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허 대선 후보가 직접 말한 내용이 전해졌습니다.
이러한 내용이 전해지고 또 다른 한 트위터 이용자는 “허경영 전화 녹음 영상 푼다. 호기심에 통화 버튼 누름 13초 동안 혼자 말하더니 끊었다”라며 재밌어하는 반응을 전했습니다.
2만 명 넘게 스팸 신고
“태어나서 처음 본다”
또한 이날 허 대선후보 측의 전화를 받은 트위터리안들은 놀라워하는 반응이 컸습니다. 그 이유는 2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 ‘스팸’ 신고를 받은 내역 때문이었는데요.
한 트위터 이용자는 “태어나서 전화번호 스팸으로 ‘싫어요’ 2만 개 등록된 것은 처음 본다” “얼마나 전화를 돌리길래 전화가 스팸 전화로 분류가 됐나” “스팸인 거 같아서 안 받았다” 등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개인 정보 유출 불만↑
“받지 마세요” 반응도
허 대선후보 측의 전화에 불만을 전하는 트위터 이용자들도 다수 있었습니다.
한 트위터 이용자는 “나랑 우리 가족들한테도 허경영 전화 왔는데 도대체 번호는 어떻게 알고 전화하는 거지”라며 개인 정보 유출 의혹에 대한 불만을 전했습니다.
또 다른 한 트위터리안도 “허경영 전화 왔었네 내 개인 정보 어디까지 갔나”라며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한 트위터 이용자는 “아 방금 서울에서 전화 와서 받았더니 허경영 전화였다. 공익을 위해 전화번호 공개합니다 전화받지 마세요 여러분의 1분 1초는 소중하니까요”라며 트윗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재밌어하는 반응도
“받을 걸 그랬다”
반면 오히려 허 대선후보 측의 전화에 있어 하는 반응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한 트위터리안은 ”허경영 전화 나한테도 왔었다. 이게 허경영 전화인 거 알고 나서 바로 연락처에 저장했다“라며 연락처에 ‘우리 위대하신 허경영 후보님’이라고 저장한 내용을 재미있게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트위터 이용자는 “나한테도 허경영 전화가 왔었는데 받을 걸 그랬다”라며 아쉬운 반응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반응형그리드형'ABOUT 방송연예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첸, 둘째 임신 소식에 업뎃 ‘별명’ 이렇습니다 (0) 2021.11.17 기안84, 다이어트 성공 전→후 ‘이렇습니다’(ft. 비법 팁) (0) 2021.11.16 이정재, 제니 만났을 때 표정 ‘이렇습니다’(ft. 임세령) (0) 2021.11.14 권민아, 패션 디자이너 도전? 새 남친♥ ‘업뎃’ 근황입니다 (0) 2021.11.13 '700만원 선고' 김흥국, 억울해 한 오토바이 사고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0) 2021.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