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권민아, 패션 디자이너 도전? 새 남친♥ ‘업뎃’ 근황입니다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1. 13. 01:11
    반응형
    728x170
    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몇 달 전까지 숱한 논란이 있었던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 그녀의 근황이 큰 관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최근 패션 분야에 새로운 꿈의 도전, 새 남자친구와 새로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등 업데이트된 남다른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권민아, 플리마켓 개최 소식

    패션 브랜드 론칭 계획 연관

    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11월 12일 권민아가 남다른 근황을 전했습니다. 뜻밖에도 플리마켓을 여는 소식을 전한 것인데요.

    권민아는 앞서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마련한 플리마켓을 통해 자신의 빈티지, 브랜드 옷과 화장품,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플리마켓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이날 처음 열린 권민아의 플리마켓은 성공적으로 진행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권민아는 “플리마켓이 오픈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다”라며 “판매를 위해 내놓은 옷은 일찍 소진이 돼 마감시간보다 일찍 마감을 했다. 정말 감사하다”라며 글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습니다.

    권민아는 이처럼 남다른 근황이 전해지고, 또 다른 소식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번 플리마켓을 연 행보와 연계돼 ‘내년 패션 브랜드 론칭’을 목표해 준비 중인 근황이었습니다.


     

     

    패션 브랜드 론칭 도전

    “남자친구 권유가 계기”

     
    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이날 권민아는 플리마켓 현장을 찾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인터뷰를 통해 ‘내년 패션 브랜드 론칭 목표’를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권민아는 내년 패션 브랜드 론칭을 계획하게 된 주된 이유로 남자친구의 권유가 계기가 됐다며 전했는요.

    권민아는 자신의 남자친구가 현재 남성복 디자이너인 사실을 밝히면서, 그가 최근 여성복 디자인에 진출하려 할 때 자신이 디자인 아이디어에 도움을 준 사실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자신만의 특이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조언했다고 전했는데요.

    이때 남자친구는 권민아의 디자인 아이디어에 좋은 반응을 보이며 권민아에 직접 디자인해 볼 것을 권유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권민아는 예전부터 패션 사업에 꿈이 있었지만 전공을 한 것도 아니라 망설임이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그러나 이 계기로 용기를 갖게 됐고, 권민아는 스스로 스케치부터 시장에서 원단을 찾아보는 등 본격적 디자인 공부에 나서 디자이너 준비를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권민아는 이 같은 준비 기간을 거쳐 내년 자신만의 브랜드를 갖고 여성복부터 시작해 남성복까지 확장할 계획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권민아 새 남자친구 공개

    훤칠 키+훈남+패션 센스

    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이처럼 권민아가 최근 새로운 패션 분야 꿈에 도전할 수 있었던 것은 남자친구의 도움 때문이었는데요. 권민아는 앞서 지난 9월 3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밝히며 남자친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권민아는 남자친구를 공개하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고 당당하게 행복한 모습으로 저답게 살고 싶다’라며 전했습니다.

    또한 권민아는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그녀의 남자친구는 훤칠한 키에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는 모습으로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권민아는 이후 3일 뒤인 지난 9월 3일 ‘호텔 실내 흡연 논란’이 불거지면서 또 그녀의 남자친구가 큰 관심을 이끌었는데요.

    당시 권민아는 논란된 사진을 인스타그램으로 공개하면서 사진 속 그녀 곁에 새 남자친구가 함께해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권민아 건강 회복 소식도

    “약물 치료는 병행 중”

    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권민아는 또한 이날 해당 매체 인터뷰를 통해 건강이 회복된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권민아는 현재까지도 약물 치료는 병행하는 중이지만 “신체적 건강도 심리적 건강도 많이 건강해졌다”라며 전했습니다.

    권민아는 앞서 지난해 ‘AOA’ 활동 당시 멤버 지민의 괴롭힘을 폭로한 후 남자친구의 양다리 논란 등 갖은 논란이 불거졌는데요.

    또한 우울증 등 정신 건강에 문제를 겪고 10년 넘게 약을 복용하고 있는 소식을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