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안84, 다이어트 성공 전→후 ‘이렇습니다’(ft. 비법 팁)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1. 16. 01:18
    반응형
    728x170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놀라운 변신을 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후덕한 몸매에서 모델 뺨치는 몸매로 변화된 모습을 전한 것인데요. 이 모습을 본 팬들은 ‘최고의 성형’을 했다며 극찬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도대체 기안84는 얼마나 달라진 것인지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기안84 다이어트 성공

    SNS 공개 사진 ‘화제’

     

     
    기안84 인스타그램 캡처=사진출처.

    11월 15일 기안84가 화제에 올랐습니다. 이날 SNS로 그가 전한 근황 사진과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날 기안84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 홍보 모델로 활동한 자신의 사진과 짧은 분량의 영상 게시물을 전했습니다. 게시물은 놀랍게도 그의 남다른(?) 몸매가 공개돼 눈길이 쏠렸는데요.

    그는 일명 ‘초콜릿 복근’으로 불리는 완벽 식스팩이 드러난 복근으로 놀라움을 전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성공으로 날렵하고 샤프한 얼굴 라인에 보디 라인으로 모델 같은 아우라를 뽐냈는데요.

    이 모습을 본 팬들은 ”대박 복근84“ ”너무 멋있다” “제발 이대로 삽시다” “세상 잘생긴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특히 그의 지인들도 놀라운 반응을 전했는데요.

    기안84와 함께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된 후배 김충재는 “오...”라는 짧은 반응을, 쇼핑몰 대표 유보화는 “무슨 일이야”라며 놀라워하는 반응을 전했습니다.

    또한 기안84와 절친인 웹툰 작가 주호민은 “너무 멋있다”, 배우 이시언은 “오오오오”라며 놀라움을 전했습니다.

    기안84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간 어떻게 운동을 해 살을 뺐는지’ 팁을 전하는 영상을 전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기안84 다이어트 비법 언급

    “헬스 근력 운동으로 각 잡아”

    보조제+식사 조절 “밥 먹으면서”

    기안84 유튜브 캡처=사진출처.

     

    기안84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인생84’를 통해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 홍보 모델로 활동한 화보 촬영 전날부터 화보 촬영 모습, 화보 촬영 후 모습을 담은 영상을 전했습니다.

    특히 이 영상에서 기안84는 그간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살짝 전해 관심을 끌었는데요.

    기안84는 “원래는(이전까지 운동은) 유산소 러닝만 뛰었다”라며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최근 헬스 근력 운동으로 변화를 준 사실을 전했는데요.

    기안84는 “일단 몸에 각을 좀 잡아야겠다 해서 근력 운동을 했다”라며 “근력 훈련을 싫어하는데 그래도 약간 밥을 먹으면서 하니까 조금 기운이 나긴 했다”라고 헬스로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 보조제와 함께 식사를 조절해 다이어트를 한 사실을 전했습니다.

    또 기안84는 “옛날에는 먹고살기 힘든 시절에는 헬스를 지금처럼 많이 안 했다”라며 그간 악착같이 열심히 헬스를 한 사실을 넌지시 전하기도 했습니다.

    기안84는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kg은 금방 뺀다”라며 남다른 이야기로 다이어트 돌입을 선언한 바 있습니다.


    기안84 다이어트 전

    깜짝 후덕 몸매 공개

    1달, 10kg 감량 목표

    기안84 유튜브 캡처=사진출처.

     

    기안84는 지난 10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인생84’를 통해 다이어트를 공식적으로 선언했습니다.

    당시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자신의 몸무게를 공식적으로 밝혀 눈길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때 공개된 그의 몸무게는 84.2kg이었습니다.

    또한 갑작스럽게 티셔츠를 들쳐 올리면서 살짝 볼록하게 나온 자신의 배를 여과 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그는 자신의 배가 살로 가려져 있지만 한순간 걷어낼 자신이 있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 기안84는 최근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모델로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 홍보 모델 제안을 받은 사실을 전하면서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 다시 건강한 과거의 리즈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다”라며 다이어트를 선언했습니다.

    그러면서 한 달 안에 10kg 감량을 목표를 밝히면서 “제대로 한 달 안에 살을 빼서 비 형님이 영화 ‘닌자 어쌔신’을 찍을 때처럼 변신해 ‘닌자 거북이’로 돌아오겠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