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수진, ‘돌싱글즈’서 손 입가린 ‘이유’→‘교정 근황’입니다
    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9. 10. 00:25
    반응형
    728x170

    배수진 유튜브 채널 캡처=사진출처.

     

    인기 예능 ‘돌싱글즈’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튜버 배수진. 그녀가 방송 중에 입을 자주 가렸던 이유를 전했습니다. 배수진은 ‘돌싱글즈’ 출연 중 손으로 입을 자주 가린다는 이유로 악플을 받곤 했는데요. 그간 궁금증을 낳았던 그 이유가 무엇인지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배수진, 손으로 입 가리는 제스처 '악플'

    누리꾼 “오히려 입에 더 시선이 가 싫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사진출처.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유명한 인기 유튜버인 배수진이 최근 악플 세례를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돌싱글즈’ 출연 중, 손으로 입을 자주 가린다는 이유 때문인데요.

    이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입을 왜 저리 가리는지 여성스러워 보이려는 제스처냐” “입이 좀 얄미워 보인다” “얼굴이 돌출형이라서 그러는 건가” “자꾸 가리니까 더 시선이 간다” “손으로 자꾸 가려서 답답하다” "콤플렉스 때문인지 이미지가 별로다” 등 불만 어린 악플을 전했습니다.

    이 같은 악플에 배수진은 또 다른 결심을 하게 됐는데요. 그 결심은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했습니다.


     

    배수진, 유튜브 채널로 ‘교정’ 근황

    사랑니 콤플렉스에 손으로 입가려

    “악플 때문에 차라리 교정하기로”

    배수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사진출처.

     

    배수진은 9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MBN 예능 ‘돌싱글즈’에 함께 출연했던 박효정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이 영상은 박효정과 함께 콘텐츠 진행을 전하기 전, 배수진이 깜짝 고백과 함께 자신의 달라진 모습에 대해 전했습니다.

    그 고백은 ‘치아 교정’을 시작한 사실이었는데요.

    치아 교정기를 착용해 살짝 발음이 달라 보였던 배수진은 “제가 교정을 했다”라며 “제가 ‘돌싱글즈’ 방송을 보면서 습관적으로 손이 입을 가리는 것을 봤다. 사람들이 왜 손을 입에 대는지 악플을 많이 달았다”라며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배수진은 알고 보니 자신의 콤플렉스인 ‘사랑니’ 때문에 입을 자주 가렸던 이유를 전했는데요.

    배수진은 “저는 사랑니 때문에 치아가 조금 벌어졌다”라며 “제가 그게 계속 신경이 쓰여서 습관이 된 것 같다. 이렇게 할 바에는 교정하는 게 낫지 않을까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 고백에 박효정은 “잘 한 것 같다”라며 “티가 나지 않는다”라며 말했는데요.

    배수진은 “네 교정했다. 놀리지는 말라.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다행히 아프지는 않다. 치아가 많이 틀어진 편은 아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처럼 배수진은 최근 방송 출연 중 받은 ‘악플’에 마음을 움직여 치아교정을 한 사실을 전했는데요. 배수진은 앞서에도 또 다른 자신의 ‘악플’에 그냥 지나치지 않고 반응해 해명하는 모습을 전했습니다.


     

    배수진, 방송 중 거짓말 의혹에 악플도

    SNS 해명 “사실 아냐, 거짓말쟁이 싫어”

     

    배수진 SNS, 유튜브 채널 사진 캡처=사진출처.

    배수진은 앞서 지난 8월 30일에도 자신에게 쏟아지고 있는 악플에 대해 해명을 전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이 악플은 자신이 ‘돌싱글즈’ 출연 중 거짓말을 했다는 의혹이었는데요.

    이 사연은 이렇습니다. 배수진은 지난 ‘돌싱글즈’ 출연분에서 함께 커플이 돼 출연한 최준호에 꽃을 선물받는 장면이 전해졌습니다.

    이 당시 방송에서 최준호는 배수진이 ‘한 번도 꽃을 받아본 적 없다’는 말에 꽃을 배수진에 선물하게 됐는데요.

    이 방송이 전해지고 일부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배수진이 앞서 전 남편인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출연한 E채널 예능 ‘내 딸의 남자들2’에서 임현준에 꽃을 받았다며 말했습니다.

    또한 배수진이 당시 방송에서 꽃을 선물받는 장면을 캡처, 배수진이 ‘돌싱글즈’에서 거짓말을 했다며 악플을 전했던 것입니다.

    이 같은 악플 세례에 배수진은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해명글을 전하게 된 것인데요.

    배수진은 “과거 출연한 영상 속 꽃다발은 임현준이 선물한 것이 아니다”라며 “악플 다 무시하면 되지만 거짓말쟁이가 되는 것은 싫어서 해명한다”라며 말했습니다.

    한마디로 과거 방송에서 전해진 내용과 다른 상황에서 꽃이 연출돼 전해지는 등 다른 이유가 있었다며 해명 한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