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 정국, “처음 하는 척, 인스타 비계 5년 전부터...” 주장 이렇습니다ABOUT 방송연예리포트 2021. 12. 17. 23:40반응형728x170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최근 처음 공식 SNS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개설해 활동 중인 가운데, 무려 5년 전부터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비공개’로 운영 중이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 같은 주장을 전한 네티즌은 “정국이 이번에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개설한 후, ‘처음으로 SNS 활동을 하는 척’ 한다”라며 말했는데요. 이후 갑론을박이 일고 있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네티즌 “정국 비공개 계정
5년 전부터 운영” 주장 전해
12월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정국이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지난 2016년부터 운영 중이었다는 주장이 전해졌습니다.
이 같은 주장을 전한 네티즌은 앞서 한 외국 팬이 SNS를 통해 이와 동일한 주장을 전한 내용을 캡처해 전했는데요.
또한 그 증거로 지난 5년 전 BTS 유튜브 채널 ‘BTS BOMB’에서 포착된 정국의 영상을 캡처해 전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음악 방송 대기실에서 BTS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 영상에서 BTS 멤버 지민, 제이홉, RM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중, 뒤 배경으로 대기실 의자에 앉아 있던 정국의 모습이 포착된 것입니다.
이때 정국은 휴대폰으로 무언가 들여다보며 휴대폰을 조작했고, 그의 휴대폰은 빠르게 화면이 바뀌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문제는 이후 정국이 멤버들 사이에서 자신의 휴대폰을 들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전한 것입니다. 이때 정국의 휴대폰은 미처 꺼지지 않은 듯, 그의 카카오톡을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메신저 아이콘이 드러나게 된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그 당시 정국이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을 하고 있었다는 의혹을 사게 된 것인데요.
이와 함께 이 네티즌은 정국이 이미 SNS 활동을 한 또 다른 이유를 전했습니다.
네티즌 “정국 2018년
인스타 필터 사용했다”
이날 이 네티즌은 정국이 지난 2018년 몰타에서 찍은 사진을 BT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한 사실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사진이 인스타그램 필터를 이용해 전했다며 주장했는데요. 이를 통해 정국이 이미 인스타그램 활동을 한 사실을 주장했습니다.
실제 정국은 지난 2018년 8월 6일 BTS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사진, 영상 게시물을 잇따라 전했습니다.
게시물은 정국의 초밀착 얼굴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 때 공개된 영상이 인스타그램 필터 ‘드라마틱 효과’를 이용한 것이었다며 네티즌은 전했습니다.
이 같은 내용을 전한 이 네티즌은 정국이 최근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BTS 멤버들과 함께 개설한 후, 쓴 글을 재차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 내용은 정국이 인스타그램으로 처음 올린 게시물이 ‘인스타 감성’이 아니라며 팬들에 지적을 받은 사실을 말한 내용이었습니다.
이 내용을 다시 한번 전하면서 이 네티즌은 “정국이 지난 2016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스북메신저을 만들어 이용하는 거 다 들통났었다. 그런데 처음으로 하는 척을 한다”라며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주장에 정국 팬들을 포함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전했는데요.
네티즌 갑론을박 논쟁
“정국 처음 했다 안 했다”
“그래놓고 처음 하는 척”
이날 정국이 지난 2016년부터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운영했다는 한 네티즌의 주장 글이 전해지고,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전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그냥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놓고 안 쓰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동안 지금까지 사용해왔다는 증거 있나”라며 네티즌 주장을 비난하는 반응을 전했습니다.
또한 한 누리꾼도 “연예인들 중에 인스타 비계 있는 사람들 많을 것 같다. 또 정국은 처음 했다고도 안 했다”라면서 “전에 앱을 깔았는데 눈팅만 했을 수도 있고 안 했을 수도 있다”라며 전했습니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근데 비공개 계정 있더도 좀 모른척해주자” “처음인 척한 건가” “그래놓고 처음 하는 척” 등 놀라운 반응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그리드형'ABOUT 방송연예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동국 가족, 딸 학폭 논란 ‘분노’→‘평온’ 첫 포착 이렇습니다 (0) 2021.12.20 신기루, 담임 인증 학창 시절 ‘인성’ 이렇습니다(ft. 학폭 논란) (0) 2021.12.19 NCT 지진 조롱 사과문, 왜? 논란? '이유' 이렇습니다 (0) 2021.12.15 장동민 인스타그램 근황 ‘화제’ 이유입니다(ft. 나는 솔로 영철) (0) 2021.12.14 태양, 득남 후 첫 근황 이렇습니다(ft. 지드래곤 촬영 사진) (0) 2021.12.13